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주식,자동차,IT)

조심, 주식 리딩방 업체 후기 실체를 알려드립니다. 환불은?

by *★■★△♧◈◈△♧◐▒♣▤ 2022. 1. 21.
반응형

주식 투자를 하다 보면 혼자 투자했을 때 유독 수익이 안 나고 남들은 수익이 잘 나는 것 같은 느낌이 들 때가 많습니다. 인터넷을 보다 보면 자꾸 그런 사람들의 수익 인증이 올라오다 보니 나도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을 수는 없을까? 이러한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러한 생각을 하면서 리딩 방을 찾아다니게 되고, 결국 그러다가 유료 리딩 방까지 가입하게 되는 경우가 많이들 생겨나게 됩니다. 주식 리딩 방, 리딩업체는 크게 두 가지로 놔뉘어지게 돼있습니다. 오늘은 그 두 가지를 알려주고 주식 리딩방 업체 후기 실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식리딩방 악마
주식리딩방 악마

 

주식 리딩방의 2종류

주식 리딩방 업체는 크게 두 가지 종류로 운영이 됩니다. '불법'과 '합법'입니다. 물론 합법 리딩업체가 카톡방을 통해서 리딩을 진행하는 경우는 없지만, 어쨌든 리딩 방=리딩업체라고 생각하고 글을 읽어주셨으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려서 금융투자업 등록을 하지 않고 투자 자문을 하면 불법입니다. 물론 투자자문업 등록이 되어있지만 투자 자문의 방법에 따라서 불법이 되기도 하지만, 사실 그 부분까지는 쉽게 법적으로 갈 수 있는 부분이 아니고 투자자문업에 등록이 되어있냐, 안되어있냐로 두 가지 분류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실 금융투자업에 등록된 업체만 이용을 하면 되겠지?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의외로 카톡방을 통해, 혹은 다른 메신저를 통해서 투자자문 리딩을 듣고 계신 분들이 꽤 많습니다. '수익 인증'같은 행위에 눈이 돌아가서 그렇게 되는 것이겠죠. 오늘은 주식 리딩 방의 2종류 중 완전 불법인 금융투자업에 등록되지 않은 리딩 방의 수법에 대해서 깊숙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어가 보겠습니다.

 

영업방법

 

그들의 영업방법은 간단합니다. 1. 어딘가에 수익 인증을 한다. 2. 궁금증을 유발하고 카톡방 같은 주소를 남긴다. 3.사람을 모아두고 또 채팅방에서 매일매일 수익인증을 하고 채팅방에서 떠든다. 4. 어느 순간 리딩을 하겠다고 한다. 5. 며칠간은 무료로 리딩을 한다. 6. 무료 리딩으로 높은 수익률을 보여준뒤 유료 리딩으로 이끌어간다. 이 절차가 일반적인 절차입니다. 이게 불법으로 리딩을 하고 안하고를 떠나서 나에게 수익을 준다면 괜찮다. 어차피 불법 사이트에서 주식을 하는 것도 아니고 뭐 문제 크게 없을 것 같다. 6번 절차인 무료 리딩에서 높은 수익률이 나오는 것을 눈으로 본다면 해봐도 좋지 않을까? 라고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네 맞습니다. 사실 불법이긴 하지만 나에게 수익을 내준다는 사람에게 월이용료 정도는 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6번 절차로 인해서 모두가 속아넘어가게 되고 지속적인 수익이 나지 않는 유료리딩을 듣게 된다는 것입니다.(100% 다 지속적 수익이 나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대다수는 그렇습니다) 6번 절차로 사람들을 속일 수 있는 이유는 단 한가지 입니다. 

 

 

어떻게 높은 수익률을 보여주는가?

 

미리 만들어진 수익률도 아니고 몇일간 실제 본인이 카톡방에서 지켜보면서 수익률을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마치 매일 수익이 나는 느낌입니다. 어떻게 이것이 가능할까요???? '단기'이기 때문입니다. 주식 투자를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주식은 어느 정도만 공부를 한다면 원래 승률이 높습니다. 하지만 9번을 수익을 내더라도 단 한 번에 9번의 수익을 모두 날려버릴 수 있는 것이 주식입니다. 단기적으로 수익률을 보여주고 유료 리딩 방으로 꼬시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단기적으로 수익률을 보여줄 때 분명히 그 수익률을 보고 엄청난 옹호를 해주는 사람들이 있을 텐데요. 바람잡이 카톡 아이디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바람잡이들은 실제 유료리딩 방이 진행될 때에도 계속해서 방장을 받드는 역할을 할 것이며, 사람들을 현혹시키는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그렇게 우리는 유료리딩방의 노예가 되고 결국에는 리딩비+투자비 등을 손해보게 될 것입니다.(100% 모든 리딩방이 그렇다는 것은 아님)

 

이렇게 되었을 때 과연 환불을 받을 수 있을까?? 거의 불가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애초에 사업자도 없는 인물들일 것이며 카톡이나 연락처 등등도 제대로 된 연락처가 아닐 확률이 높습니다. 물론 통장도 그럴 확률이 있습니다. 물론 경찰을 통한 신고 후 그들을 잡아서 해결할 방법이 있을 수도 있겠지만, 이 경우에도 그들이 잡혔을 때 벌은 줄 수 있겠지만 명 돈은 돌려받기 힘들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후기를 보고 싶으신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사실 모든 결과는 제가 지금까지 설명드린 대로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것이 곧 후기이자 처참한 결과입니다.

 

반응형

댓글